나영석 PD의 새 예능 ‘콩콩팥팥 다시보기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농촌 생활기가 현재 방영되고 있습니다. 나영석 PD는 밥 반찬 같은 느낌이라 설명했지만 이광수와 도경수 김우빈의 케미가 절정을 이뤄 엄청난 재미를 선물합니다.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고 할까요? 정말 재밌습니다. 같이 콩콩팥팥을 보러가심이 어떨까요?
9월 15일,웃음의 서막 ‘콩콩팥팥’ 첫 방송 날짜와 출연진 공개
나영석 PD가 기획하고 연출한 새 예능 프로그램 '콩콩팥팥’의 첫 방송 날짜와 출연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친한 친구들끼리 농촌에서 작은 밭을 일구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10월 13일 첫 방송을 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됩니다. 섭외가 먼저였으며, 이광수가 친한 친구들과 같이 프로그램해보고 싶다고 나영석 PD에게 연락해왔다고 합니다.
10월 11일, ‘콩콩팥팥’ 제작발표회…나영석 PD “힘 뺀 슴슴한 맛의 프로그램”
'콩콩팥팥’의 제작발표회가 10월 1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나영석 PD는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나 PD는 '콩콩팥팥’을 "힘을 뺀 슴슴한 맛의 프로그램"이라며 "밥친구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예능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촬영 스태프 수를 대폭 줄여 출연진의 케미를 자연스럽게 담았다고 강조했습니다.
10월 13일, ‘콩콩팥팥’ 첫 방송…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 인제로 출발
'콩콩팥팥’의 첫 방송이 10월 13일 오후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은 서울에서 인제로 출발하여 자신들의 밭을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밭은 잡초와 돌로 가득하고, 텃밭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출연진은 밭을 정리하고 텃밭을 만드는 과정에서 서로 협력하고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10월 20일, ‘콩콩팥팥’ 두 번째 방송…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 밭에 씨를 뿌리다
'콩콩팥팥’의 두 번째 방송이 10월 20일 오후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은 밭에 씨를 뿌리는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들깨 모종부터 수박을 먹고 모은 수박씨까지 다양한 작물들을 심었습니다. 특히 김기방이 관리기를 고치는 장면이나 도경수가 발명품들을 만드는 장면 등이 재미를 더했습니다.
나영석 PD의 새 예능 ‘콩콩팥팥’다시보기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농촌 생활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디ㅏ. 정말 나영식PD의 프로그램 기획능력은 웃음 한정 탑 클래스인 것 같습니다. 보는 내내 웃겨서 밥도 잘 못먹었습니다. 우리 다 같이 콩콩팥팥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