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대표 수목원인 베어트리파크의 올 단풍축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베어트리파크는 송성리 일원 33만㎡ 터에 1000여 종 40여 만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 비단잉어, 반달곰, 꽃사슴 등이 어우러진 지역 대표 '동물·수목원’이며, 이곳에서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16일간 단풍축제가 열립니다. 예매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종 베어트리파크 단풍축제 예매 방법
단풍나무, 은행나무, 느티나무, 산딸나무 등 2만여 그루가 가을의 옷을 갈아입는다
축제 기간 수목원은 단풍나무, 은행나무, 느티나무, 산딸나무 등 2만여 그루가 붉은·노란색으로 옷을 갈아입습니다. 송파원의 수백 년 수령의 고목, 분재원의 단풍분재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베이트리파크 대표 볼거리인 '단풍낙엽산책길’도 개방합니다. 이 길은 숲 보호를 위해 평소에는 출입을 제한하는 곳으로, 매년 이 시기에만 한시적으로 개방합니다. 은행나무와 느티나무가 숲을 이루는 20여분 코스로, 낙엽을 밟으면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면 20~30분 걸리는 이 길에는 포토존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전시돼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세종시 합창단과 뮤페라 N샤르망 등이 펼치는 다양한 공연도 즐겨보세요
베어트리파크는 축제 기간 다양한 공연도 준비했습니다. 세종시 합창단과 뮤페라N샤르망 등이 펼치는 음악 공연은 가을밤의 분위기를 더욱 아름답게 해 줄 것입니다. 또한 알밤 줍기 체험, 사육사 체험, 숲 체험, 반려식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병행됩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단어로 N행시 대회를 현장에서 하고, 직접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가을사진 공모전을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물도 지급할 계획입니다.
마치며, 세종 베어트리파크 단풍축제 예매 방법 10월 21일~11월 5일 16일 간 개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완연한 가을을 베어트리파크에서 귀여운 곰들과 나들이로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심이 어떨까요?